기술사업화 (Technology Commercialization)
고객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상업적 가치와 시장의 성과로 연결합니다.
(주)트리마란은 기술개발의 아이디어 설정 단계에서부터 신제품의 사업화까지 일괄 지원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.
이를 위해, R&BD 사업의 기획단계부터 파트너로 참여하여 다양한 수준의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합니다.
From Lab to Market
고객의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기술개발 초기부터 사업화까지 일괄 지원체계를 구축하고, R&BD 기획부터 다양한 수준의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기업 전략 수립 (Coporate Strategy)
기업의 성장을 위해 추구해야 할 포지셔닝을 설정하고,
장기적 미션과 비전을 설정하며, 이를 기반으로
추진해야할 전략적 과제들을 도출하여 제시합니다.
사업 전략 수립 (Business Unit Strategy)
진입할 Segment을 정의하고, 목표하는 포지션에
도달하기 위해 필요한 차별화 전략을 도출하며,
현 상황과의 목표간 갭을 분석하여 극복방안을
제시합니다.
상품 전략 수립 (Product Strategy)
판매 또는 개발할 상품의 시장현황을 분석하며, 경쟁
강도를 기반으로 진입방안을 도출합니다. 진입을 위해
갖추어야 할 차별화 기술 또는 기능의 확보방안을
마련하고, 가격/유통/프로모션 등의 전략을 수립합니다.
프로세스 혁신 (Process Innovation)
기획/영업/마케팅/개발/생산/서비스 등 기업 활동 전반에
걸친 활동들을 분석하고, 최적의 프로세스를 설계하며,
효과적인 이행방안을 제시합니다.
포트폴리오 관리 (Portfolio Lifecycle)
기업 또는 기관이 보유한 사업/서비스/제품 들에 대한
경쟁력을 분석하여 성장/유지/철수 여부를 도출하고,
이행방안을 제시합니다.
정보화 전략 (Information Strategy)
기업의 생산성과 업무를 최적화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
시스템이 무엇인지를 분석하고 설계하여 중장기적으로
확보하기 위한 마스터 플랜을 제시합니다.